요리

[스크랩] 감자야채볶음

류. 2010. 6. 15. 17:57

 

감자를 인터넷에서 한박스나 사서

멀 해먹을까 하다가

가장쉬운 감자 야채 볶음을 했어요

감자가 작다고해서

큰거를 샀는데

얼마나 크던지 ;;

감자 한알이 다른거 두개는 되보이는 ;;

언제 다먹을지 정말 까마득하네요

이번주는 감자요리 잔뜩해서

얼렁 먹어 치워야겠어요 흐흐흐흐

 

재료 - 감자1개, 피망1개, 고추1개, 당근1개, 양파1개, 햄, 소금약간

 

먼저 감자를 깨끗이 씻어 물에 담가주세요

전분기빠지면 채에서 건져내 물기 좀 빠지면 감자 피망 당근 양파를 채썰어주세요

전 음식을 하면 항상 채써는데 시간을 다보낸다는 ;;

감자부터 먼저 볶으시고요

 

 

 

 

감자볶으면서 소금을 조금 넣어서 볶아줬어요

감자가 2/3정도 익으면

피망과 나머지 야채 넣고 간을 보면서 소금을 넣어주세요

감자가 익었는지 보시고 간이 다 되면 불을 꺼주심 되세요

 

 

엄청 초스피드 요리에요

근데 채써는데 시간이 걸려서 그게 ㅋㅋ

반찬중에 칼질 안할수 있는 요리가 없으니 ㅠ0ㅠ

 

 

잘 볶아진 감자볶음 맛나겠죵?

이만큼 해서 일주일 동안 아주 잘먹었네여

저녁만 거진 먹으니

이정도 분량으로 신혼부부가 일주일은 먹겠더라구여 ^^

미리해놓고 따뜻한걸 좋아라하는 신랑을 위해

매끼 먹을때마다 다시 볶아주는 수고스러움을 감행해야 했지만

맛있게 먹어주니 그수고스러움이 수고가 아닌게 되어 버리더라구여 ㅎㅎ

감자볶음도 어제부로 다먹어서

오늘 다시 해야겠어요

신랑이 고기를 좋아해 햄썰어주니 아주 잘먹네요

또해달라고해서 저녁에는 오리고기랑 이거랑 해서

맛나게 먹어야겠어요 ㅎㅎ

 

 

출처 : 미즈쿡 레시피
글쓴이 : 키티와곰돌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