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박근혜_최순실 게이트

[스크랩] "전혀 그런 일 없다"..방송인 강석, `최순득 연예인` 관련 부인

류. 2016. 12. 7. 23:58
"전혀 그런 일 없다"..방송인 강석, `최순득 연예인` 관련 부인
http://v.media.daum.net/v/20161129103612310

출처 :  [미디어다음] 연예일반 
글쓴이 : 헤럴드경제 원글보기
메모 :

 방송인 강석이 자신이 이른바 ‘최순득 연예인’ 명단에 오른 것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28일 한 매체에 따르면 강석은 “최순득 씨와 아는 사이였던 것 맞다. 하지만 이미 10여년 전 일이다. 마치 지금 그분과 어떤 관계에 있는 것처럼 비치는 건 억울하다”고 말했다.

보도에 따르면 강석은 지인의 소개로 최순실득 씨를 알게 됐고 당시 강남의 돈이 많고 연예계 쪽에 관심이 많은 사람 중 하나로 알고 있었다. 그 사람이 최순실 씨의 언니란 사실은 이제야 알았다는 설명이다.

(사진=MBC)
(사진=MBC)

또 “최순득 씨가 생방송 중 요청한 노래를 (DJ인 자신이)틀어준 것으로 오해하는 사람이 많은데 전혀 그런 일이 없고 할 수도 없는 일”이라고 선을 그었다.

한편, 한 매체는 중견가수 A씨 증언을 통해 “강석이 최순득과 막역한 사이”라고 보도했다. A씨 증언에 따르면 10여 년 전 강석 씨와 최순득 씨가 함께한 술자리에 나간 적이 있다. 둘은 상당한 친분을 과시했다.

A씨는 해당 술자리가 회오리 축구단 단장이었던 강석이 직접 주선한 자리였으며 축구단 멤버 몇 사람과 함께 참석했다고 전했다. 강석은 1983년 회오리축구단 3대 단장을 맡아 33년째 단장을 맡고 있다.